[2024-2] 정기차량 등록 신청 안내
Application for Car Registration
※ 2022학년도 2학기부터 정기 차량등록 신청 방법이 온라인 신청으로 변경 되었으니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정기 차량등록 신청방법 및 단속 안내 ◦ (온라인 정기주차시스템) https://pnuparking.pusan.ac.kr ◦ (본인 직접 신청 및 결제) 대상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 및 결제 ◦ (불법 주·정차 및 과속(20km/h초과) 단속 안내) 3회 이상 적발 시 정기등록(1개월 이상) 금지※붙임2 참조 |
가. 신청시기: 수시
※ 학번 또는 교번이 부여되고 학사정보(야간수업 등) 등록 완료된 경우 사용이 가능
나. 신청대상: 본인 학번(또는 교번)으로 시스템 로그인 가능한 사람* ※ 원천징수 대상자인 교직원 제외
* 강사, 학생[박사과정생, 특수대학원생, 석사과정생 중 야간강의(6시이후 시작하는 강의) 수강생, 계약학과생, 수료후연구생], 교직원번호가 주어진 자체직원, 연구원, 최고과정 수강생, 명예교수 등
※ 석사과정생(야간강의 수강)은 이후 야간강의를 취소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환불 및 해지 처리 예정
다. 신청방법: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 및 결제
※ 신입생은 학번이 부여된 2024. 9. 2. 이후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나, 긴급한 경우만 방문접수 가능
① 대학본부 9층 총무과(9시∼18시, 카드 결제 불가) 또는 2층 주차관제실(9시∼16시, 카드 결제 가능)
② 서류작성(등록대상 확인 가능한 합격증 또는 학생증 반드시 지참)
③ 계좌이체(15,000원/월, 농협은행 948-05-000700 예금주:부산대학교) 또는 카드 결제(주차관제실에서만 가능)
④ 현장 접수
라. 세부내용: 붙임1 참조
마. 문의처: ①이메일(parking@pusan.ac.kr) / ②전화(☎ 051-510-1139 · 1145 · 1133)
※ 학기초 민원전화 폭주로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가급적 이메일로 문의 바람
3. 부산대학교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기타 입주업체 차량, 공사 차량 등) 해당 소속 학과·부서(기관)를 통해서 신청서와 입금확인증을 이메일(parking@pusan.ac.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온라인 정기주차관리시스템 정기주차 신청 안내 1부
2. 불법주.정차 및 과속 단속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