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GSIS LOUNGE
  • >
  • Notice

Notice

[2020-1] 차량 등록 Car Registration

페이지 정보

GSIS Date. 20-02-13 16:42 Hit. 106 Comment0

첨부파일

본문



[2020-1] 정기차량 등록 신청

Application for Car Registration



1. 정기등록 대상자 (아래의 해당사항)

  1) 국제전문대학원 박사과정 학생 차량

  2) 국제전문대학원 주간석사과정 학생 중 야간강의 수강자 차량

  3) 국제전문대학원 시간강사, 수료후연구생 차량 (단, 수료후 연구생은 등록금 수납 이후 바로 신청 요망)

  ※ 정기등록대상에 해당되지 않는 차량이 정기출입을 위법으로 신청·이용할 경우 추후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학기 중 수시로 점검 예정)

 

2. 정기차량 주차요금

  1) 박사과정생, 석사과정생 중 야간강의 수강자, 수료후 연구생: 학기당 90,000원 (*월 15,000원*6개월, 등록기간에 따라 차등납부)

  2) 시간강사, 전임대우강사, 명예교수 차량: 학기당 56,000원 (학기별 징수)

 

3. 신청 서류

1) 공통서류 (신규등록자 및 기간연장자)

  ① (공통) 정기차량출입 신청서 : 첨부파일 [시트1] 사용(신청자 사인 필, 선택요일제 요일 선택)

  ② (공통) 입금확인증 / 모바일뱅킹 입금확인 사진 (날짜,송금인,예금주, 금액이 다 있어야 함)

  ③ (신규자, 차량변경자에 한함) 자동차등록증 원본: 제출처에 원본확인필 확인

       (차량이 배우자명의 경우 가족관계등본 등 증빙서류 지참, 부모 및 형제자매 명의 차량은 등록 불가)

  ④ 주간석사과정 학생 중 야간강의 수강자) 강의시간표 1부

  ⑤ 수료후연구생 : 등록영수증

  ⑥ 학생 임산부 (본인신청에 의한 3개월) 및 영유아 동승자 (교내 어린이집 이용 기간) : 관련 증빙 서류 및 첨부파일 [시트 4] 사용

 

2) 기간연장차량 중 차량변경신청자 

  ① 차량변경신청서 : 첨부파일 [시트 3] 사용    

  ② 자동차등록증원본(배우자명의는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등본 등 증빙서류 지참)

  ③ 입금확인증 / 모바일뱅킹 입금확인 사진(날짜, 송금인, 예금주, 금액이 다 있어야 함)

  

4. 주차료 입금 계좌 

* 농협 948-05-000700 부산대학교 교통관리위원회위원장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이체 가능(농협은행카드 이용)

 

5. 제출기한 및 제출방법:

  ① 제출 기한: (기간연장차량) 2020.02.24.(월) 13시까지 / (신규신청차량) 2020.03.02(금) 13시까지

  ② 삼성산학협동관 801호 국제전문대학원 행정실 직접제출 또는 제출서류 스캔본(1개의 PDF파일로) 첨부하여 이메일 제출

      (이메일 주소: gsis@pusan.ac.kr / Fax: 051-581-7144 (팩스 송신 후 051-510-1663으로 수신 확인 연락요망)

              

6. 기타사항

(1) 승용차 선택요일제 시행

     - 참여자의 재량과 자율성 확대를 위해 차량 소유자 스스로 ‘월~금요일 중 하루를 선택하여 승용차를 운휴함 (토/일/공휴일 제외, 요일제 적용대상 차량이 요일 미 선택 시 차량 끝자리에 맞춰 임의적용함)

   1) 대상차량 : 우리 대학교에 등록된 모든 승용 차량

   2) 제외차량 : 「공공기관 에너지이용 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에 의한 차량 : 경차 및 환경 친화적 자동차, 장애인사용 승용차(국가유공자 자동차표지 부착차량 포함), 긴급 자동차, 보도용 자동차, 외교용 자동차, 군용 자동차, 경호용 자동차, 화물 자동차, 특수 자동차, 승합자동차, 임산부 및 유아동승차량       

※ 위 제외차량은 별도 신청 없이 제외 적용함

 

(2) 주차료 환불 : 주차료환불요구서 첨부파일 [시트2] 사용 제출

  - 주차료를 납입 후 차량등록신청을 취소할 경우   

  - 주차료를 정해진 금액보다 많이 입금 하였을 경우   

  - 학적, 신분변동(ex. 휴학, 차량말소) 등으로 차량등록을 취소할 경우   

   

※ 기타 문의 사항

   - 국제전문대학원 행정실 051-510-1663

   - 이메일: gsis@pusan.ac.kr 

 

--------------------------------------------------------------------------------------------------

 


1. Qualification to Apply

- Doctoral student

- Master's students attending night session classes

- Lecturers, Diploma Candidates after Course Completion 

 If a vehicle that does not qualify for the regular registration is illegally applied for or used, it may be disadvantageous later (It will be checked from time to time during the semester)


2. Parking Fee

 All Students and Candidate after Course Completion : KRW 90,000 (15,000 won a month)

 Lecturers, Professor emeritus: KRW 56,000 (During spring semester of 2020)


3. Required Documents

1) Common Documents

 Vehicle Registration Application: Attachment File [sheet1] (Signing of the applicant is required.)

 Payment Reciept (Day, Remittance and Deposit Amount must be included all)

 Original of the Automobile Registration Certificate (For Newer, Vehicle Changer): In the case of a spouse’s name, bring evidence such as a copy of family relations, and no parent or siblings’ vehicle can be registered.

 Master's Course Students who take night classes are accompanied by Timetable of this semester

 Diploma Candidate : Registered Receipt

 Students` Pregnant Women (three months by application) and infants (the period of use of day care centers in school) : Proof and [Additional File Sheet 4] Documents for the change of vehicle among the extended vehicles

  1. vehicle change application: [attachment sheet 3]     

  2. Automobile registration certificate (The spouse's name is to bring proof of family relationship or copy)

  3. Confirmation of deposit / Mobile banking deposit (need a date, remittance, deposit, and money)


4. Parking Fee Deposit Account

NH bank(농협) 948-05-000700 (Reciever: 부산대학교 교통관리위원회위원장)

Internet banking, T/T, CD/ATM transferable (using NH Bank Card)


5. Submission Deadline

Extension vehicle: Until Feb.24th.(Mon) 13:00 
     Newly Vehicle: Until Mar.2nd.(Mon) 13:00

 Direct Submission of Administrative Office of International Graduate School of Industry, Samsung Industry-Academy Collaboration Center 801 (09:00~18:00) or Submit an email with a scanned copy of the submission document (pdf format, one file) attached

- E-mail Address: gsis@pusan.ac.kr 

 

Comment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