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GSIS LOUNGE
  • >
  • Notice

Notice

[2017-2] 신입생 학생증 신청 Application for Student ID Card

페이지 정보

관리자 Date. 17-08-11 11:38 Hit. 95 Comment0

본문


2017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안내

  Application for student ID card for incoming students 

 

 

   2017학년도 신입생에 대한 학생증 발급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빠른 시일내에 학생증을 발급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다기능학생증 (스마트 카드 : 금융기능 탑재)
   가. 신청기간 : 2017.8.21.(월) ~ 8.31.(목)
   나. 신청장소 : KEB하나은행 홈페이지 신청 입력 후 신청서 출력하여 KEB하나은행 부산대 지점 방문 접수 (신청서 9매, 사진 3*4 2매, 신분증 지참)
           

  2. 일반학생증(금융기능 미탑재)
   가. 신청기간 : 2017.9.4.(월) ~ 9.8.(금)
   나. 신청장소 : 국제전문대학원 행정실(삼성산학협동관 801호)

   다. 신청서류 : 증명사진 1매, 학생증신청서 1부 (신청서는 9월 1일(금) 이후 행정실에서 수령가능)

 

  3. 행정사항

 

  가. 학생증(다기능 스마트카드) 발급 이전 학교 시설 이용

     * 도서관 이용 : 모바일 이용증 발급 후 이용

     * 발급방법 : 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 모바일 이용증 신청

     * 대학생활원 이용 : 대학생활원 행정실에서 임시카드 발급 후 이용

  나. 다기능스마트 카드를 희망하는 신입생만 웹사이트에서 신청가능

     * 재학생은 하나은행(부산대지점) 방문하여 접수

  다. 외국인학생은 웹사이트로 다기능스마트카드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하나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 다기능스마트 카드(금융기능탑재) 학생증 신청이 필수사항은 아님

 
  ※ 재학생 중 학생증 미 신청자 또는 분실한 자는 하나은행 부산대 지점(NC백화점 내)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1. Smart Student ID card including financial function

   1) Application period : 2017. Aug. 21 (Mon)~2017.Aug.31.(Thu)

   2) Please visit 'PNU branch of Hana Bank' with your ID card and ID photo.

 

  2. General Student ID card not including financial function 

   1) Application period: 2017. Sep. 4th (Mon)~2017.Sep.8th.(FRI)

   2) Please visit GSIS administrative office in GSIS PNU with your ID photo.

 

  3. Mobile student ID card  

   ※ How to issue : Search “부산대 이용증” on Google or Apple App Store → Download → Open the app and Sign in(use student ID/PW) → Identify your cell phone (refer to attached file)

   ※ Enrolled students should visit 'PNU branch of Hana Bank, you can not apply in GSIS office.


 

Comment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