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 GSIS LOUNGE
  • >
  • Notice

Notice

[2017-2] 재학생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페이지 정보

관리자 Date. 17-08-10 15:30 Hit. 60 Comment0

첨부파일

본문

 

 

2017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계획 알림

Notice of Registration(Tuition) Fee Payment for Enrolled Students

 

 

1. 수납기간 (Payment Period) : 2017.8.22.(화)~8.25.(금) 은행마감시간 16:30 까지 (4일간 For 4 days)

 

2. 고지서 출력(Print out bill) : 2017.8.16.(수) 10시부터

                                               * 등록금액: 학생지원시스템 등록의 등록금 일람표 참조

 

3. 수납 금융기관 (Receiving Bank) : 농협, 부산, 하나, 국민, 신한, 우리은행 전국지점

 

4. 납부 방법 (How to Pay) : 은행창구 납부, 가상계좌 이체(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 신용카드 납부

 

5. 분할 납부 (Divided Payment) :

    1) 대상자: 분할납부를 희망하는 대학원 재학생

    2) 신청방법: 희망학생이 인터넷으로 직접 신청

      * 학생지원시스템(e-onestop.pusan.ac.kr->등록->현금등록안내->분할납부 및 신청

    3) 신청기간: 2017.8.1.(화)10시~8.10.(목) 18시까지 (시간엄수)

    4) 납부기간: 총 3개월 간 2~4회 분할 (횟수는 본인 선택)

    5) 수납 금융기관 : (1차) 농협, 부산, 하나, 국민, 신한, 우리은행 전국 지점

                              (2차) 농협, 부산, 하나은행 전국지점

 

 구분

고지서 출력 

 납부기간

납입금액 

비고 

 1차 납부

 17.8.16.(수) 10시~

 17.8.22.(화)~25.(금)

 - 분할횟수별 균등분할

 - 천원미만은 1차 납부금액에 포함

 - 차수별 문서 시행하지 않음

 2차 납부

 17.9.18.(월) 10시~

 17.9.19.(화)~21.(목)

 3차 납부

 17.10.23.(월) 10시~

 17.10.24.(화)~26.(목)

 4차 납부

 17.11.21.(월) 10시~

 17.11.22.(수)~24.(금)

 

  * 분할 납부 1차 납부금 납부하고 각 차수별 납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절차에 따라 제적 조치됨

  * 분할납부자가 현금등록(분할 1회이상) 후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6. 차등납부

  1) 대상자 :   
     - 4학기를 이수하고 수료학점을 취득하지 못하여 5회 이상 등록하는 대학원생 중 0.5 ~ 3.5학점 이내 수강신청

   2) 차등납부 대상자 수강신청 :

     - 차등납부 대상자는 반드시 대학원 3.5학점 이내로 수강신청(수강정정) 하여야 함 (등록금 고지서 자동생성 됨)

   3) 차등납부 신청 학점별 금액

     - 대학원생
       ① 학기당 신청학점 0.5 ~ 3.5학점 : 등록금액의 1/2납부
       ② 학기당 신청학점 4학점 이상 신청자는 전액 납부(차등납부 적용 안됨)

   4) 납부(등록)기간 : 2017. 9. 26.(화) ~ 9. 29.(금) <※고지서 출력 : 2017. 9. 25.(월) 10:00부터>  

   5) 수납금융기간 : 농협/부산/하나은행 전국지점

   6) 기타사항 : 차등납부자는 재학생 현금등록기간(2. 21.∼2. 24.)에 등록하지 않고, 차등납부 대상자 등록기간(3.28.~3.30.)에 등록하여야 함

 

7. 기타 유의사항

 

  1) 장학금 수혜자로서 납입할 금액이 없는 학생도 반드시 납입고지서(“0”원 고지서)를 지정된 수납은행에 제출하여 등록하여야 함    
  2) 현금등록 후 휴학하였다가 복학한 학생은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복학승인과 동시에 자동으로 등록 처리됨
  3) 현금등록을 하지 않고 휴학하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지정된 휴․복학기간 또는 현금등록기간 중에 휴학원을 제출하여야 함
  4) 등록 확인
     - 등록금 납부 후에는 「학생지원시스템-> 등록->개인별 등록확인 및 영수증 출력」에서 등록 확인 및 영수증 출력 가능함
      ※ 농협·부산·하나은행은 납부 후 즉시 확인 가능하며, 그 외 은행은 납부 익일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

 

 

Comment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